자주묻는 질문

  • 31 App "에스메모"와 "SMemo Plus"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두 APP 모두 기능은 동일하며, 신규 회원은 "에스메모"만 이용 가능합니다.

     

    SMemo Plus : 안드로이드만 지원. 동기화 지원. 기존 유료 회원만 이용 가능.

    에스메모 : 안드로이드&iOS 지원. 동기화 지원. 유료&무료 회원 모두 이용 가능. (유료 회원은 광고없이 이용가능)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에스메모"를 이용해주세요. 

     

     

  • 28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는 현재 PC에서만 가능합니다.

    PC에서 로그인후 프리미엄 신청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 에스메모 > 계정설정 > 프리미엄 신청 > 모바일 App "에스메모" 로그인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시 PC,App 모두 광고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30 PC 4.0.0 이상 버전에서의 메모 색상 변경 방법
  • PC 4.0.0 이상의 최신 버전에서는 메모의 기본 색상 UI 가 변경되었지만,

    4.0.0 미만의 버전에서와 같은 메모 색상 UI 의 사용도 설정을 통해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와 같이 환경설정 창을 연 뒤( 단축키는 Ctrl+Alt+F9 입니다.) 메모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스타일 란 의 설정값을 'Basic' 에서 아래와 같이 'Simple' 로 변경해주시면 메모지 색상까지 변경됩니다.

     

     

     

    메모 색상 UI 는 아래와 같이 'Basic' , 'Simple' , 'Modern' 의 세 가지 형태가 있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fin.

  • 24 PC 4.0 버전에서 서식(글꼴, 크기, 취소선 설정 등) 변경 방법
  • PC 4.0 버전부터는 글꼴, 글자 크기 변경, 취소선 설정 등의 서식 지원은

     

    생성한 메모의 제목 입력 영역에 마우스 우클릭할 경우 나타나는 메뉴 선택 영역에서

     

    '서식 메모로 전환' 메뉴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다만 '서식'이 반영된 메모의 경우 데이터 저장 형식이 달라지기에

     

    모바일 서비스로 동기화 되지 않는 점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fin.

  • 29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취소 및 환불은 서비스사이트의 고객문의를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되며, 사용 기간 종료 전, 최소 24시간 이전에 취소하지 않으면 서비스는 자동 갱신됩니다. 
    서비스의 오류 및 기타 당사의 귀책 사유로 원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할 경우, 결제 금액의취소 혹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시 결제 금액에서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신청은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 27 프리미엄 서비스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 현재 PC에서만 결제하실수 있으며 국내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및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26 프리미엄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에스메모 프리미엄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서 광고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요금은 연 9,900원 입니다.

     자동 정기 결제 상품이며 서비스 해지 시 결제금액에서 사용일수를 제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 25 PC와 모바일의 동기화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 PC 에서 작성한 메모는 약간의 시차를 두고 모바일로 자동 동기화 됩니다.
    - 모바일에서 작성한 메모는 PC SMemo 의 메뉴에서 '동기화' 설정을 선택하시면 불러오게 됩니다.
    주의: 모바일 과 PC 간의 동기화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PC 에스메모를 5.0 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 23 에스메모가 지원되는 기종과 범위는 어디까지인가요?
  • 에스메모 모바일 앱은 우선 안드로이드 버전만 지원되며, iOS 버전은 개발중에 있습니다. 지원 OS 는 안드로이드 4.0 이상, 기종은 해상도 800*480 이상의 전 기종을 지원하나 일부 스마트폰에서는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2 모바일 앱과 동기화 되는 데이터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 메모 데이터만 동기화 되며 일정 및 캘린더의 데이터 동기화 서비스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더보기(1/4)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 주세요.

문의하기
APP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