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사 정책상 정보 보호를 위해 동기화를 허용하지 않을 경우

에스메모를 회사에서 사용하실 경우, 다니고 계신 회사에서 정책상 에스메모 동기화를 허용하지 않는다면 에스메모는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에 의하여 로그인 후 바로 다시 로그아웃 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경우 동기화를 원한다면 다니고 계신 사내 정보 보안 팀에 문의 하셔야 합니다.
회사 내규로 외부 동기화를 허용하지 않는다면 에스메모는 동기화를 지원해 드릴 수 없습니다.

2. 서식 메모는 앱으로 동기화 되지 않음 (다른 PC로는 동기화 됩니다)

서식 메모는 앱으로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동기화 되지 않는 메모들이 서식 메모인지 체크해 보세요.

3. 동기화 설정을 OFF 한 경우

에스메모 사이드바(단축키: ctrl + alt + M)에서 사이드 상단에 있는 계정 정보 클릭 후 나오는 계정 설정 화면에서 동기화 설정이 동기화 ON 인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일반회원의 경우 메모가 너무 큰 경우 동기화 지원 안함

일반회원의 경우 메모 크기가 10K(한글 기준 대략 5000 글자) 이상인 메모는 동기화 되지 않습니다.
사이즈 초과로 동기화 되지 않는 메모는 메모 타이틀 상단 좌측 메모 추가 버튼[ + ] 버튼 옆에 에 -||- 표시가 자동으로 됩니다.
프리미엄 등록을 하시면 최대 4M 까지 동기화 지원 가능합니다.

5. 일반회원의 경우 일정 동기화 지원 안함

일반회원의 경우 일정을 사용하는데는 제한이 없으나 일정이 다른 기기로 동기화 되지는 않습니다.
프리미엄 가입 후 동기화 되지 않았던 일정이 자동 동기화 됩니다.
프리미엄 가입 후 동기화를 위해서는 일정이 있는 기기에서 최소 1번 사용해 주면 일정이 서버와 동기화 되어 이후 다른 기기로도 동기화가 가능하게 됩니다.